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자동차

캐딜락, 다양한 직업가진 일반인 시승기 소개



지엠코리아(주)는 다양한 직업의 일반인들이 캐딜락 대표모델 시승 후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를 13일 시작했다.

캐딜락은 글로벌 차원에서 패션, 디자인, 여행, 기업가정신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의 성능이나 기술 위주의 활동에서 벗어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에 걸맞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와 경쟁력을 문화 코드와 엮어 풀어나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는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들의 시각과 경험을 통해 캐딜락의 매력을 조명하고자 마련했다.

건축, 문화예술, 의학 등에 종사하는 일반인이 CTS, ATS 등 캐딜락 대표모델을 시승하고, 이에 대한 감상을 적게 된다.

시승기는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에 이날부터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