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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기업로고 보여주는 통화연결 서비스 'IPCC 비주얼링' 출시

LG유플러스 모델들이 'IPCC 비주얼링'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LG유플러스는 기업에서 고객에게 전화를 걸 때 고객의 스마트폰 화면에 기업의 로고 이미지를 보여주는 영상 통화 연결 서비스 'IPCC(IP-Based Contact Center) 비주얼링'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IPCC 비주얼링은 통화 연결 중에 기업 로고와 같은 직관적 이미지로 통화 목적을 전달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통화 연결 서비스다.

서비스 이용 기업은 통화연결 이미지를 통한 기업 브랜드 홍보는 물론 상담안내, 배송안내, 계약 갱신 안내 등의 전화 목적을 사전에 고객에게 알려줄 수 있다.

현재 NH농협손해보험 등 대형 금융권 상담센터가 사전 가입한 상태며, IPCC 비주얼링 서비스는 신규 또는 기존 고객 모두 신청(가입센터 1833-5353)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IPCC 비주얼링 출시를 맞아 12월 말까지 신규회선 가입 기업을 대상으로 비주얼링 서비스를 3개월 간 무료 제공한다. 또 기업 내 센터장 또는 상담사들이 서비스 시연 요청만 해도 기업 당 영화 상품권 10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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