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숙명여대 홍보광고과와 산학연계

흥국생명이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와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은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와 산학연계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산학연계 프로젝트는 숙명여대 홍보광고학과 2학기 정규과정 '브랜드 전략실습' 과정에 흥국생명이 참여해 이론과 실무를 접목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흥국생명은 마케팅 현안에 대해 학생들에게 과제를 부여하고, 수강생들은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함께 머리를 맞댈 예정이다.

프로젝트는 팀별로 운영하며, 우수한 기획서를 제안한 팀에는 별도의 시상식을 진행한다.

흥국생명은 산학연계 과정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실무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를 돕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