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현대카드, 아이리버와 '아스텔앤컨' 콜라보…11월 2일 출시

현대카드-아이리버 콜라보레이션 아스텔앤컨



현대카드가 아이리버와 다음달 2일 출시되는 '아스텔앤컨 제품 AK100 II X HCC'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29일 사측에 따르면 아스텔앤컨은 사용자에게 원음에 가까운 초고음질 사운드(MQS, Mastering Quality Sound)를 들려주는 휴대용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다.

부피가 큰 고가의 음향기기에서만 들을 수 있었던 초고음질 음원을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아스텔앤컨은 성능과 편의성으로 미국과 일본 등에서 인정받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현대카드는 아스텔앤컨의 마감처리와 장식을 없애고, 버튼 모양과 크기, 단자 홀의 크기 및 배치 등을 일관되게 정리했다.

또 전자기기의 관습적인 이미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레트로 컬러인 그린과 브라운 컬러를 전면에 적용했다.

음량을 조절하는 단자인 '볼륨 휠'은 금관악기에서 영감을 얻었고, 본체와 극적인 대비가 되도록 오렌지색을 부여했다.

제품 내 디스플레이에 적용되는 UX(User eXperience)도 전체 콘셉트에 맞춰 리뉴얼했다.

제품 외관 컬러와 UX 핵심 컬러를 매칭시켰으며, 음악 재생 시 개별 앨범 이미지가 아닌 음악 장르를 시각화한 그래픽을 적용했다.

아울러 여러 정보를 높은 채도와 다양한 컬러로 표현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아스텔앤컨 AK100 II X HCC는 그린과 브라운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09만원으로 기존 모델과 동일하다.

이 제품은 11월 2일부터 이태원 스트라디움 및 아이리버 존,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판매된다.

현대카드 퍼플 회원은 스트라디움에서 100만원 이상 아스텔앤컨 제품 구매 시 퍼플 럭셔리 바우처를 이용해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