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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KB국민카드, 빅데이터 신상품 '다담카드' 출시



KB국민카드(사장 김덕수)는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두 번째 신상품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서비스팩'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KB국민 다담카드를 5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6개 생활 밀착 업종 할인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한 서비스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 장의 카드로 모두 누릴 수 있는 '원(One) 카드'형 상품이다.

△연간 카드 이용 실적 연계 '리워드 서비스' △핀테크를 활용한 '스마트 OTP 서비스' △기부 활성화를 위한 '기부 포인트 재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주유소 △해외가맹점 △여행 △영화/놀이공원 등 6대 생활 밀착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이 있다.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버스/지하철 10% △이동통신요금(SKT/KT/LG유플러스) 자동납부 등록 시 10% △SK주유소 리터당 60원 △해외 가맹점(해외직구 포함) 5% △맥스무비 영화 예매 1매당 3500원 △롯데월드/에버랜드 50% 및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KB투어 해외여행 상품의 경우 전월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3%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이동통신요금/해외가맹점 할인은 각각 월 최대 5000원까지, 주유 할인 혜택은 이용금액 기준 월 20만원까지 제공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000원, 국내외겸용(비자, 마스터) 2만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