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캐논, EOS M10 신규 광고 온에어

캐논이 신규 광고 '결국 한 장의 사진, 결국 캐논'을 공개했다. /캐논컨슈머이미징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미러리스 카메라 'EOS M10'의 신규 광고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EOS M10 광고는 '결국 한 장의 사진, 결국 캐논'이라는 주제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는 한 장의 사진을 위해 여러 장을 찍고 고민하는 20대 여성에게 캐논으로 찍은 사진이 선택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규 광고는 배우 강소라가 셀프카메라를 찍고 SNS에 올리는 상황을 묘사한 '#잠들기전에'와 '#헤어...컷' 두 편으로 구성됐다.

캐논의 이번 광고는 한 장의 사진으로 많은 이야기를 대신하는 요즘 세대들의 문화를 위트있게 보여주면서 최고의 사진을 제공하는 EOS M10의 품질을 강조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한 장의 사진을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에게 다양한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