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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고객과 SNS 소통 잘하는 기업 영예

삼성화재, 고객과 SNS 소통 잘하는 기업 영예

삼성화재는 8회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ㆍ소셜미디어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미래창조과학부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지수, 고객 평가 등을 종합하여 평가한다.

총 1600여개 기업과 공공기관 중 본선에 올라온 369개 기업 및 공공기관이 평가 대상이다.

소셜미디어, 모바일을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 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매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삼성화재는 '화제만발' 블로그와 기업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얻었다.

대표 사회공헌 사업 중 하나인 시각장애인안내견이 함께 하는 '봄이닷컴' 캠페인도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 사례로 꼽혔다.

삼성화재는 2008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수상자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화재 공식 페이스북의 '좋아요' 팬 규모는 55만명에 이른다.

블로그, 페이스북 등 10여개의 SNS 채널에서 삼성화재와 만나는 1일 접촉 고객 수는 75만명 수준이다.

김규형 삼성화재 홍보팀장(상무)은 "앞으로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벗고 젊은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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