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흥국생명, 소셜미디어 고객소통 우수기업 선정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이 소셜미디어를 통한 고객소통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흥국생명은 전날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8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시상식에서 생명보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소셜미디어를 기반으로 고객과 소통을 잘하는 신뢰받는 기업과 공공기관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한국 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다.

흥국생명은 '인생을 예술처럼, 당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드는 'LIFE IS ART'라는 콘셉트로 블로그(http://www.heungkuklifeblog.com),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lifeheungkuk)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이동진 평론가가 추천하는 영화를 함께 관람하고, 영화 평론을 청취하는 '시네마토크' 등 고객 초청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