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금융일반

아주그룹, 홈페이지 전면개편… 반응형 웹기술 적용

전면 개편된 아주그룹 홈페이지 메인화면



아주그룹은 창립 55주년을 맞아 홈페이지(www.aju.co.kr)를 1일 전면 개편했다.

AJU 소개, 변화와 혁신, 아주 좋은 사람들, 행복한 세상, 뉴스 & 미디어 등으로 카테고리화를 시도해 대표적인 소통채널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아주 CI심벌인 '블루다이아몬드'를 모티브로 기존보다 밝고, 심플한 디자인을 통해 이용편의성을 개선했다.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변화하는 모바일·인터넷 환경에 따라, 사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반응형 웹 기술은 PC,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떤 기기로 아주그룹 홈페이지에 접속하더라도 PC로 접속한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콘텐츠 환경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아주그룹 홈페이지에선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3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주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홈페이지 주소(URL)나 관련 컨텐츠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