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신한카드,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 홍보부스 운영

신한카드 서울디자인페스티벌 부스



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6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서울 디자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디자인 측면에서 'Code9'을 홍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한 취지다.

신한카드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회사인 '도브투래빗'과 협업을 통해 전시장 내 홍보 부스를 설치했다.

부스에 방문한 고객은 모니터에 뜨는 질문을 터치하면서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Code와 그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게 된다.

또 Code 아이콘이 3D 프린터로 출력되는 모습을 시연하고, 기념품과 쿠폰을 받는 등 Code9과 관련 디자인에 친숙해지는 기회를 갖는다.

Code9은 신한카드가 고객 빅데이터를 분석하면서 세대와 계층을 초월해 유사한 소비 패턴을 공유하는 집단이 있음을 인지하고, 남녀 각각 9개씩 총 18개를 도출해 낸 고객중심의 상품개발 체계다.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은 국내 유수 기업 및 유명 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이너가 참여하고, 참관객이 9만여 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전시회로서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