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스텔라, 구글 콘텐츠 음악 검색어 2위 차지..'떨려요'

사진=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그룹 스텔라가 국내 2015 구글 검색어 순위에서 2위를 차지했다.

구글코리아는 올 한 해 동안 국내 구글 검색 이용자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검색어 순위를 밝혔다.

이에 따르면 콘텐츠 분야 음악 부분에서 스텔라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떨려요'가 2위다.

스텔라는 올해 7월 '떨려요'로 컴백했으며, 아프리카 방송과 같은 인터넷 방송과 SNS를 통해 활약했다.

스텔라 소속사 디엔터테인먼트파스칼 측은 "올해 가온 소셜 차트 2위, 구글 키워드 2위는 아직 부족한 스텔라에게 좋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인기 키워드에 맞춰 홍보하는 방식이 아니라 인기 키워드가 될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만드려고 노력 했던 것이 예상치 못한 좋은 결과를 만든 것 같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콘텐츠 분야 음악 부분에서 아이유의 '제제'는 5위, 인크레더블 '오빠차'는 6위, 태연 '아이(I)'는 8위에 올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