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도서

[새로나온책] 글로벌 시대의 방송 콘텐츠 비즈니스

글로벌 시대의 방송 콘텐츠 비즈니즈./W미디어



◆글로벌 시대의 방송 콘텐츠 비즈니스

W미디어/박재복 지음

이 책은 미디어업계 전반에 불고 있는 변화의 바람 속에서 우리나라 방송 콘텐츠의 장르별 글로벌 시장 진출현황을 살펴보고 흐름 속에서 우리가 구사해야 할 비즈니스 전략의 기본 틀을 제시한다.

주요 내용은 방송 콘텐츠 관련 비즈니스 환경, 시장 특성 및 사례, 비즈니스 흐름, 향후 전망 등을 7개 장으로 나눠 설명했다. 특히 드라마, 예능, 다큐, 애니메이션 등으로 나눈 장르별 비즈니스 편은 최근 추이와 향후 전략 등 실제 적용성이 큰 내용을 담고 있어서 대학에서 공부하는 학생은 물론, 현장 실무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론과 실무, 양쪽을 균형있게 다뤘다는 점이 기존의 것들과 이 책이 갖는 차별점이다.

272쪽, 1만5000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