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사이트 멜론이 운영하는 빅데이터 기반 MD몰 멜론쇼핑은 그룹 비스트의 2016 시즌 그리팅 단독 출시를 앞두고 '2016 비스트 시즌 그리팅 알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비스트의 시즌 그리팅 패키지를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멜론쇼핑 홈페이지에 비스트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자는 1월 6일에 발표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스트 시즌 그리팅 상품을 예약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은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예약 알림을 신청한 고객들은 예약 판매가 시작 되기 전 알림 문자를 받아볼 수 있다.
2016년 1월에 출시될 비스트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비스트 멤버들이 직접 콘셉트를 기획했다. 옆집 오빠처럼 꾸밈없이 친근한 모습과 자연스러운 일상생활을 생생하게 담았다. 탁상 캘린더(1종), 다이어리(1종), 브로마이드 달력(1종), 메이킹 CD(1종), 스페셜 기프트(1종) 등으로 구성됐다. 멜론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쇼핑 김준진 사업팀장은 "이번 비스트 2016 시즌 그리팅 패키지는 멜론쇼핑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비스트 멤버들이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단체 인사 영상도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많은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