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전자, 대림미술관 ‘뮤지엄 페어웰 위크’ 공동 프로모션 진행

LG전자와 대림미술관의 '뮤지엄 페어웰 위크' 공동 프로모션 페이지. /LG전자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LG전자가 오는 24일부터 휴대용 프린터 포켓포토를 이용해 대림미술관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헨릭 빕스코브-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전시의 피날레를 기념하는 행사인 '2015 뮤지엄 페어웰 위크'기간에 진행된다. 24일부터 31일까지 이어지는 행사에서는 현장 참여 이벤트, 소셜네트워크(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이 준비돼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림미술관 디하우스에서 열리는 현장 참여 이벤트 '굿바이, 헨릭'은 LG 포켓포토를 이용해 스스로에게 포토엽서를 보내는 이벤트다. SNS 해시태그 이벤트는 페어웰 위크 기간 인증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3종(#LG포켓포토 #대림미술관 #뮤지엄페어웰위크)과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포켓포토와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