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CM 상품출시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김현수)은 온라인 전용(CM)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www.lottehowmuch.com) 사이트를 28일 열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자동차보험을 비롯해 운전자, 연금, 저축, 여행자보험 등 실생활에 밀접한 보험상품을 중심으로 PC와 모바일에서 보험료를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다.

CM 상품은 판매수수료가 없어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 보험 대비 평균 17.6% 저렴하게 설계돼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을 덜었다.

PC와 모바일에서 24시간 보험 가입 및 서비스가 이용 가능하며, 한 페이지 내에서 보험료를 계산할 수 있는 스피드 간단견적 등 고객편익 중심의 화면 구성을 통해 쉽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견적 단계별로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제공하고, 실제 상담원과 대화하듯 메시지를 보여줌으로써 보험 가입 시 고객 친숙도와 이해도를 높였다.

고객의 상황에 따라 가격이 중요한 경우와 보장이 중요한 경우를 고려해 5단계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는 PC뿐 아니라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보험 가입 및 다양한 보상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보험가입 △계약관리 △사고접수 △긴급출동 △보상처리조회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위치기반서비스(GPS)를 통해 고객 주변의 협력공장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모바일 서비스는 내년 1월 중순 열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