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캐논,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디지털 카메라 부문에서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2016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디지털 카메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고객과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각 부문별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광용 한국표준협회 기획전략본부장, 서영호 경희대 경영대 교수 등 전문 심사위원들의 공정한 브랜드 심사와 약 4만 명의 소비자 인터뷰를 통해 선정한다. 소비자 리서치에서 캐논은 인지도와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강동환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사장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카메라 브랜드에 캐논이 선정된 것에 대해 무한한 감사와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