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SK플래닛 시럽 월렛, 멤버십 기능 강화

SK플래닛 시럽 월렛이 브랜드 마케팅에 최적화 된 '브랜드 멤버십'을 선보이며 21일 코카-콜라의 모바일 멤버십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을 론칭했다. SK플래닛 홍보 모델들이 시럽 월렛과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을 소개하고 있다.



SK플래닛 시럽 월렛, '코카콜라 멤버십' 론칭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SK플래닛의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이 세계 최고의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모바일 멤버십을 단독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SK플래닛은 제휴사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고객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코카-콜라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들의 마케팅 플랫폼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조경희 SK플래닛 마케팅본부장은 "하루 사용자가 100만명 이상인 국내 최대 모바일 지갑 시럽 월렛은 고객이 일상생활 속 모든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는 혜택들을 모바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며 "제휴사 입장에서는 시럽 월렛이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여와 충성도 향상을 위한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플랫폼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6년 코카-콜라의 탄생 130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새로운 캠페인에 맞춰 SK플래닛은 오는 29일부터 시럽 월렛을 통해 2016 코카-콜라 멤버십을 발급받는 선착순 3만명에게 코카-콜라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더불어 홍대·이태원·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30곳의 코카-콜라 제휴 레스토랑에서 시럽 월렛을 통해 전자스탬프 5개를 모으면 코카-콜라 레드 피크닉 쿨러를 증정하고 전자스탬프를 받을 때마다 OK캐쉬백 500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