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신개념 인대 및 관절 질환 치료
어깨, 무릎, 발목 등 인대 질환 및 관절염 간단하게 끝
MBC '무한도전'에 출연 중인 정준하는 최근 뮤지컬 연습 도중 넘어지면서 무릎을 다쳐 강남초이스정형외과를 내원했다. 무릎 MRI상 전방 십자 인대 손상 및 파열진단을 받았지만, 초이스병원의 신개념 치료인 유전자 인대 증식 주사 및 3차원 생역학 도수 치료를 2개월 정도 꾸준히 치료한 결과 거의 완치되어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없이 방송 활동을 하고 있다.
정준하 외에 수많은 연예인들 및 스포츠스타들도 수술없이 강남초이스정형외과병원의 신개념 인대 및 관절 치료로 퇴행성 관절염과 디스크 등을 완치했다.
신개념 인대 및 관절 주사 치료는 기존의 인대 증식 및 스테로이드 주사와는 차원이 다르며, 오래된 인대질환, 신경 및 관절염까지 치료하는 비수술 치료법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 스테로이드에 의한 부작용을 막을 수 있고, 가격이 비싸고 치료 결과가 불확실한 줄기세포 주사의 단점을 극복하는 획기적인 치료법으로 초음파를 통해 손상부위를 모니터로 확인하고 조직재생을 유도하는 플라센텍스(DNA주사)를 손상부위에 정확히 주입함으로써 우리 몸 고유의 치유능력을 자극하여 조직이 자연스럽게 치료·강화되도록 유도한다.
3차원 생역학 도수 치료는 림프 및 혈액 순환을 도와 통증을 개선시키고, 관절의 기능을 정상화 시켜주는 치료법으로 척추, 관절, 근육 인대를 손으로 자극하여 뭉친 근육과 연부조직을 풀어주고 말초신경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시키는 통증도수치료와 관절주위의 근육과 인대를 손으로 교정하여 관절주위의 부종을 제거하고 관절의 기능을 회복시켜주는 관절도수치료가 있으며, 주사요법이나 체외충격파치료를 함께 병행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강남초이스정형외과는 환자의 질환별, 나이별, 증상에 따라 맞춤형으로 전문의사, 도수치료사, 운동치료사 및 물리치료사 등 4명이 전담해 치료에 들어간다.선릉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비수술치료센터, 무균시술실, 도수치료실, 특수물리치료실 등 특화된 치료공간과 첨단장비 등을 갖추고 있어 환자들의 다양한 치료요구에 만족을 줄 수 있다. 또한 진료 당일 입원에서부터 검사, 진단, 시술, 퇴원이 가능한 Non-Stop System을 도입하여 업무로 바쁜 직장인이나 자주 병원을 찾기 어려운 노년층 환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