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동부화재,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약속대장 프로미' 선보여

동부화재 '약속대장 프로미'



동부화재는 2일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약속대장 프로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동부화재는 지난 1998년 손보업계 최초로 캐릭터를 도입하여 브랜드 대표 이미지로 활용한 바 있다.

동부화재의 '약속대장 프로미'는 보험사가 지닌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서서 적극적인 소통을 하기 위해 개발됐다.

동부화재 관계자는 "앞으로 '약속대장 프로미'를 활용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보험 이야기를 좀 더 쉽게 알려주는 등 고객에게 친근한 모습을 다가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