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홍콩 콘서트를 끝으로 약 6개월에 걸친 월드투어 '2016 인피니트 2nd 월드 투어-인피니트 이펙트(INFINITE 2nd WORLD TOUR-INFINITE EFFECT])를 성황리에 마쳤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8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대륙과 남미를 비롯해 31일 홍콩 콘서트까지 총 16개국 18개 도시에서 모두 21차례 공연을 선보였다.
지난달 3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홀에서 열린 홍콩 콘서트는 공연장을 가득 메운 5천여 관객의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을 이뤘다. 두 번째 월드투어의 마지막 공연이었던 만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한층 더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가 펼쳐졌다.
인피니트는 이날 무대에서 'BTD' '내꺼하자' '파라다이스(Paradise)' '데스트니(Destiny)' 등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였다. 지난해 발매된 미니앨범 수록곡 무대, 솔로와 유닛무대 등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23곡의 무대를 선사했다.
홍콩 관객들은 인피니트의 대표곡 외 수록곡까지 공연의 모든 곡을 모두 한국어 가사로 따라 부르며 완벽한 떼창으로 선보여 현장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오는 8일 생일인 우현을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는 등 깜짝 이벤트를 선보였다.
홍콩 팬들의 열정적인 매너에 감격한 인피니트는 앵콜 무대까지 자신들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 부으며 2시간여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한편 인피니트는 이번 월드투어 앙코르 공연인 '인피니트 이펙트 어드벤스(INFINITE EFFECT-ADVANCE)'를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