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방향으로 엠지텍의 '엠지텍 락 클래식', 아이비케어의 '아이비케어', 쥬브나일의 '베이포이즈'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명절마다 고향으로 향하는 가족은 즐겁지만 장시간 운전으로 아빠는 항상 피곤하다. 이번 설 연휴에도 장거리 운전으로 고단한 아빠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 신나는 음악으로 운전 시간을 즐겁게 해줄 블루투스 스피커
음악은 운전하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차 안의 순정 스피커는 평소 이용에 부족함이 없지만, 고속도로를 달리면 소음에 음악이 묻히곤 한다. 이때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신나는 음악을 즐길 수 있어 지루한 운전시간을 즐거운 분위기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휴대용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엠지텍 락 클래식'은 간결한 디자인의 작은 본체에서 풍부한 사운드 제공한다. 일반적인 휴대용 스피커의 출력이 6~10W인 것에 비해 정격출력 20W에 최대출력 24W를 제공하면서도 최대 30시간의 연속재생이 가능하다. 조작법이 직관적이고 간단해 쉽게 다룰 수 있으며 핸즈프리 기능도 지원해 운전하며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다. AUX 단자와 NFC도 지원한다. 전용 가방을 이용하면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 운전으로 피로한 눈을 마사지해줄 눈 전용 헬스케어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장시간 운전은 눈을 급격히 피곤하게 한다. 또 날이 추워 히터를 틀고 운전하다 보면 눈이 건조해져 안구건조증에 걸릴 수도 있다. 눈 전용 헬스케어 기기를 이용한다면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집중력도 높여줄 수 있을 것이다.
눈 전용 헬스케어 제품 '아이비케어'는 6분짜리 눈 운동, 찜질 프로그램을 제공해 운전 전후 휴게소에서 안경처럼 쓰고 간단히 사용할 수 있다. '눈 운동기' 프로그램은 '눈 스트레칭', '원근 교대 훈련', '눈 주위 마사지'로 구성돼 눈 피로와 시력저하, 노안에 도움을 준다. '눈 찜질기' 프로그램은 눈의 붓기 제거와 눈 피로, 눈 건조에 도움이 된다. 아이비케어는 기능성 음원으로 뇌파를 유도해 집중력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사운드 테라피 서비스'도 제공한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모든 기능이 자동으로 작동해 아빠 뿐 아니라 눈이 피로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 차 안 미세먼지를 99%까지 제거해주는 차량용 공기 정화 가습기
밀폐 공간인 자동차에서 환기를 하지 않은 채로 오랫동안 주행하면 실내 이산화탄소 농도가 높아져 두통이나 불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때 차량용 공기 정화 가습기가 있다면 오랫동안 차 안에 있어야 하는 아빠를 비롯한 모든 가족에게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차량용 아로마 공기 정화 가습기 '베이포이즈'는 유칼립투스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멘톨을 사용해 운전자의 코와 목을 편안하게 해준다. 본체를 시가잭과 연결해 특수 고안된 가열 장치의 미세한 열로 리필 패드의 아로마 성분을 훈증시키는 방식으로 작동되며 패드 1개당 8시간 이상 효과가 지속된다. 미국 소아과 의사들과 알레르기 전문의로부터 추천을 받아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