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롯데손보, 간편한 보험 가입 돕는 3040세대 위한 '한방맨' 공개

롯데손해보험 '한방맨'



롯데손해보험은 12일 고객의 간편한 보험 상품 가입을 돕는 '한방맨'으로 배우 김광규 씨를 기용해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광고는 한방맨이 복잡한 절차, 부담되는 가격으로 자동차보험 가입을 힘들어하는 동료를 위해 가입절차 복잡괴물과 생활비 부담괴물을 물리치며 동료의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내용이다.

전국 롯데시네마를 비롯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상영된다.

백진현 롯데손보 다이렉트 영업팀장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의 쉽고(Simple) 빠르고(Speedy) 놀라운(Surprising) '3S' 서비스를 표현하기 위해 '한방맨'이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 '한방맨'은 3040을 대표하는 캐릭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