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흥국생명, 지난해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흥국생명 콜센터 연도대상



흥국생명은 지난 15일 서울 영등포구 흥국생명빌딩 11층 대회의실에서 '2015 콜센터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 상담사를 선정해 시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은 시상식에는 고객상담 부문, 통화품질 부문 등 17개 부문에서 김우연 상담사 외 16명이 수상했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2박 3일간 일본 오사카 해외 연수 포상이 주어진다.

김주윤 흥국생명 대표는 "고객을 만나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 콜센터"라며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달라"고 격려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