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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음악

K-POP 프로젝트 '소년24', 200대1 경쟁률로 '뜨거운 반응'



CJ E&M 음악사업부문의 K-POP 프로젝트 '소년24'가 200대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8일부터 음원 사이트 엠넷닷컴 오디션 접수 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모집을 진행 중인 '소년24'에는 실력자들의 응모가 이어지며 200대의 1의 경쟁률을 돌파했다. 인기 아이돌 그룹의 사촌 동생부터 유명 기획사 연습생 출신, 전직 아이돌과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등 다채로운 지원자들이 '소년24'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등 해외 참가자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당초 오늘 19일까지 예정됐던 오디션 응모기간을 연장해달라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쇄도해 다음달 11일까지 오디션 기간을 연장했다.

'소년24'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이 향후 3년 동안 약 250억원을 투자해 제작하는 초대형 K-POP 프로젝트다. 오디션과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선발된 남자 아이돌 24명이 상설 공연장에서 1년 365일 동안 라이브로 공연을 진행하는 신개념 K-POP 공연 프로젝트로 관심을 얻고 있다.

소년24 관계자는 "250억원의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에 많은 실력파 지원자들의 오디션 응모가 이어지고 있다. '소년24'의 '24'는 24명을 뜻하기도 하지만 1년 365일 24시간 상설로 즐길 수 있는 신 한류 콘텐츠를 은유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K-POP과 공연이 어우러진 융복합 콘텐츠로 제작해 신 한류 비즈니스 모델이 될 것"이라며 "국내 팬은 물론이고 K-POP과 한국문화에 관심 있는 글로벌 관객을 주요 타켓으로 하는 글로벌 신 한류 콘텐츠인 만큼 새로운 한류 문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투자와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예정이니 계속해서 '소년24'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 및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 '소년24' 멤버들은 오는 8월 셋째 주부터 신세계 디에프가 지원하는 '소년24' 전용관인 명동 메사빌딩 10층 팝콘홀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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