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IT/인터넷

에이수스, 게이머 위한 ‘ROG’ 페이스북 오픈

에이수스코리아가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로그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수스코리아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에이수스코리아가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로그(ROG)'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하고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이수스코리아는 다음달 4일까지 이벤트 참가자 중 60명을 선정해 헤드셋, 공구세트, 마우스, 백팩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로그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긴 뒤 친구를 태그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3면명의 팬과 소통하는 에이수스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의 성과를 바탕으로 로그 페이스북 페이지를 게이머에 특화된 소통 창구로 만들어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시장조사기관 GFK에 따르면 에이수스는 노트북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8년 연속 기록하고 있다. 국내 게이밍 노트북 시장에서도 2015년 40% 점유율을 올려 1위를 차지했다. 에이수스는 지난해 로그 G 시리즈 노트북을 7종 출시했고 올해 1·4분기에는 스카이레이크 K 프로세서를 탑재한 GX700을 출시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