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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소상공인 고객관리·마케팅 지원하는 '클립 파트너' 출시

모델들이 CliP파트너의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 /KT



KT, 소상공인 고객관리·마케팅 지원하는 '클립 파트너' 출시

[메트로신문 정문경]KT는 소상공인에게 효과적인 마케팅 효과를 제공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서비스인 '클립 파트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립파트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모든 업종의 소호(SOHO·소규모) 사업주가 편리하게 매장 정보를 등록하고, 손쉽게 쿠폰과 스탬프를 발행해 매장 홍보, 단골고객 확보, 매출 증대를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소호 사업주가 '클립파트너'에 등록한 매장정보·쿠폰·스탬프 등은 KT의 모바일 지갑서비스인 '클립', ktcs의 스팸차단 어플 '후후', '다음 지도', 클립파트너에서 제공하는 매장별 모바일 홈페이지 등에 자동적으로 노출이 되어 마케팅 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다.

소호 사업주는 고객이 사용한 쿠폰이나 스탬프 이용실적 등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어 매출 증대에 필요한 마케팅 성과 분석 결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KT의 김훈배 플랫폼서비스사업단장 상무는 "CLiP파트너는 SOHO 사업주가 가장 고민하는 매장홍보와 고객관리를 편리하게 지원하고, 일반 고객이 사용하는 CLiP과 연계해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고 강조하며, "향후 폭넓은 제휴를 통해 사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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