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LGU+, 통화연결음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 개시

LG유플러스는 통화연결음(필링)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델들이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LGU+



LGU+, 통화연결음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 개시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 LG유플러스는 통화연결음(필링) 전용 '뮤직벨링' 모바일 웹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개인 취향에 맞는 필링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필링 서비스의 접근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모바일 웹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뮤직벨링 모바일 웹은 단말기 종류에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웹 서비스에 접속한 고객은 웹 첫 화면에서 자신이 설정해 놓은 필링 콘텐츠를 바로 확인하고 미리 들을 수 있다.

또 이용자는 웹 안에서 ▲직접 필링을 온·오프 할 수 있는 '필링 에티켓' ▲상대방 필링을 복사할 수 있는 '필링 복사' ▲'신청곡 접수' ▲'시간대 및 요일별 간편 설정' 등의 기능을 이용 가능하다.

앞서 LG유플러스는 2011년 뮤직벨링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벨소리, 필링, MP3 콘텐츠를 제공했다. 뮤직벨링 앱은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1200만건, 재방문률 55%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