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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콜센터 상담사 대상 '힐링 프로그램' 진행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22일 콜센터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치유 프로그램의 일종인 '하나카드, 콜센터 상담사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는 앞으로 매월 유명 쉐프와 함께 요리하는 'FOOD', 놀이공원 피크닉을 테마로 하는 'FUN' 등 다양한 테마로 상담사와의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지난 19일 첫번째 테마인 '힐링 피크닉, MUSIC'을 통화품질 우수 상담사 30명을 초청하여 시행했다.

하나카드는 이밖에 상담사 대상 힐링 강연, 1:1 전문가 상담치료, 상담사 수기공모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콜센터 상담사들의 스트레스를 없앨 예정이다.

손창석 하나카드 고객관리본부장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하는 콜센터 상담사는 하나카드의 가장 중요한 구성원이다"며 "앞으로 상담사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내부 고객인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관리 및 업무환경 개선을 통해 하나카드 콜센터의 상담품질 강화, 더 나아가 고객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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