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흥국생명 토크 콘서트 '라이프 이즈 첼린지', 성공리 개최

[왼쪽부터 이름(근무지)]김창옥(트위터), 윤종영(TAOS), 천인우(페이스북), 김숙연(University of Phoenix)



흥국생명은 지난 20일부터 21일 양일간 서울 상암동에 위치한 '누리꿈스퀘어'에서 약 800명이 참가한 가운데 토크 콘서트 '라이프 이즈 첼린지(Life is Challenge)'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취업, 결혼 등 현실적 어려움에 직면한 2030세대들에게 비슷한 환경에서 같은 고민을 했던 '실리콘밸리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같이 고민하고 희망을 찾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간절히 원하고, 뜨겁게 도전하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 약 3000여 명이 사전 응모하는 등 4:1이 넘는 경쟁률로 행사 전부터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이번 행사는 평범한 학생에서 현재는 세계 최고 산업의 격전지인 미국 실리콘밸리의 페이스북, 트위터, 피닉스 대학 등에서 기획·개발·디자인 전문가로 활약하는 한국인 청년 4인을 초청, 진행되었다. 한계를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한 '인생도전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고 세계를 향한 꿈을 현실화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향을 제시하는 등 현실적 내용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다.

윤형락 흥국생명 마케팅실 실장은 "힘들어하는 청춘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였는데 참가자들의 호응과 반응이 이 정도로 뜨거울지 몰랐다"며 "앞으로도 2030세대와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