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하나카드,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 통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하나카드, 국내 최초 모바일 홈쇼핑을 통한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실시



하나카드는 25일 국내 최초로 홈쇼핑을 통해 금융사 멤버십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 '하나멤버스'로, 신개념 모바일 TV 홈쇼핑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판매된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쇼핑과 오락을 접목하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양방향 소통하는 새로운 컨버전스 쇼핑 플랫폼 모바일 TV 홈쇼핑이다.

'하나멤버스' 소개 및 가입 프로모션 방송은 오는 25일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다음달 11일까지 총 5회에 걸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그외 시간에는 무궁화 홈쇼핑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 프로모션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도 마련한다. 방송 중 '하나멤버스' 가입고객에게 즉시 1000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민형기 하나카드 멤버십 운영팀장은 "최근 새로운 트렌드인 모바일 홈쇼핑을 통해 향후 신용카드 판매채널로 확장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선도적 진입 및 테스트 마케팅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하나멤버스의 실질적인 혜택을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