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포트, 컬러 트렌드 반영한 슈즈 선보여
'로즈쿼츠' '세레니티' 컬러에 화사한 플라워 프린팅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올 봄 컬러 트렌드에 맞춰 파스텔 컬러의 슈즈를 선보인다.
2일 세계 색채 전문 연구소 '팬톤'에 따르면 올해 컬러 트렌드는 부드럽고 화사한 파스텔 톤 컬러다. 특히 '로즈쿼츠'와 '세레니티'가 패션계에서 대두되고 있다.
'로즈쿼츠'는 홍수정을 뜻하는 단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포근한 봄바람을 닮은 핑크색이다. '세레니티'는 하늘의 고요함이란 뜻으로 옅은 파란색이다.
슈즈 브랜드 락포트에서도 컬러 트렌드에 맞춰 은은한 파스텔 컬러와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를 자랑하는 슈즈를 선보인다. 특히 남성 슈즈도 블랙, 브라운 등 기존의 베이직한 컬러에서 벗어나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줘 눈길을 끈다.
락포트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 '토탈모션 75MM 플레인 펌프스'는 페미닌한 감성을 물씬 풍기는 플라워 패턴과 시즌 트렌트를 그대로 반영한 '로즈쿼츠'와 '세레니티' 컬러를 입었다.
트렌디함은 물론,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는 안감의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 락포트의 아디프린 & 아디프린플러스 기술은 발 앞부분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증대해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 준다. 중창부분에 적용된 열가폴리우레탄은 탄성과 유연성이 뛰어나 중창의 뒤틀림을 방지한다.편안한 캐주얼 룩에 착용해도 멋스럽게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토탈모션 75MM 플레인 펌프스'로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챙겨보자.
신발 밑창에 라임컬러로 포인트를 준 '토탈모션 퓨전 플레인 토(TOTAL MOTION FUSION PLAIN TOE)'는 젊은 감각을 살린 캐주얼 슈즈다. 락포트의 기술을 집약시켜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을 사용해 손질 또한 용이하다. 발뒤꿈치 부분에 기능성 패드를 장착해 보행 시 충격을 흡수함과 동시에 뛰어난 쿠셔닝으로 편안함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