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NH농협생명, 사내 홍보모델 선발 "신뢰감 전할 것"

NH농협생명, 새로운 얼굴 8명 선정



NH농협생명은 2일 출범 4주년을 맞아 한 해 동안 회사의 얼굴로 활동할 '2016 NH농협생명 사내 홍보모델'을 선발하고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홍보모델 선발은 NH농협생명 전 임직원 및 설계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홍보모델은 6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남녀 각 4명씩, 총 8명이 선발됐다.

앞으로 사내 홍보모델은 NH농협생명의 신상품 안내자료 등 대표 얼굴로 활동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내 문화 프로그램과 사회공헌 활동 등 적극 참여하여 회사를 알리고 내부 화합을 이끄는 역할을 수행한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NH농협생명의 임직원과 설계사 한명 한명이 모두 회사를 대표하는 홍보모델이다"며 "이번 사내 홍보모델 선발을 계기로 고객들에 더 큰 신뢰감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