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현대카드,자체 영상 콘텐츠 제작소 '채널 현대카드'

'채널 현대카드' 홈페이지 갈무리



현대카드는 3일 자체 제작 영상 콘텐츠인 '채널 현대카드'를 공개했다.

현대카드가 공개한 '채널 현대카드'는 모두 다섯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현대카드 '브랜드 필름', 보이는 라디오 '라디오 인 뮤직 라이브러리', 여행 서적 애니메이션 '라이브러리 카툰', 전문가와 테마가 있는 도서 '북 토크', 거장들의 영감의 원천에 관한 '인스피레이션 토크' 등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각 프로그램은 3분에서 30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채워지며 매주 업데이트된다"며 "첫 번째 콘텐츠에는 뮤지션 윤미래, 타이거JK, 여행저널리스트 탁재형PD, 톰 하디 등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