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롯데카드 "새 단장한 홈페이지 놀러오세요"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3일 회사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고객에게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다.

롯데카드는 새롭게 꾸민 홈페이지에 자체적으로 갭라한 빅데이터 서비스 플랫폼은 '노크(Knock)'를 적용, 카드 이용 고객의 방문 가맹점이나 이용일수, 금액 등을 분석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혜택과 상품을 실시간 추천한다.

롯데카드는 또 기존 모바일 앱(APP)에서 제공하던 카드 큐레이션 서비스인 '토핑(Topping)'도 적용한다. 이에 따라 고객은 자신이 선호하는 업종과 이용금액 등을 입력칸에 입력시 최적의 카드상품을 순위별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홈페이지 이용 패턴을 분석해 자주 사용하는 메뉴에 접근하기 쉽도록 개편했다"며 "최근 3개월간 소비 패턴을 알기 쉽게 보여주는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