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하이포, 日 프로모션-콘서트 성공적으로 마쳐



그룹 하이포가 일본 프로모션과 콘서트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하이포는 일본 나고야, 오사카, 고베, 후쿠오카 등 각 지역들에서 콘서트 12회, 프로모션 36회, 팬미팅 2회, 솔로 콘서트 4회를 진행하며 현지 팬과 만났다.

특히 활동 막바지에 열린 솔로 콘서트에는 멤버들마다 1시간 정도의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특별한 콘서트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솔로 콘서트에서 첫 순서로 나온 명한은 '명한이의 하루'라는 주제로 아침, 점심, 저녁의 콘셉트로 총 5곡의 보컬 무대를 선보였다. 두 번째 순서인 리더 성구의 공연은 '학교'라는 주제로 펼쳐졌다.

또한 세 번째 순서인 알렉스는 '과거-현재-미래'라는 주제로 댄스 퍼포먼스, 발라드 무대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영준은 '영준이의 라디오'라는 주제로 팬들에게 직접 받은 사연에 대해 조언을 해주고 함께 고민을 풀어가는 시간을 가졌다.

소속사 N.A.P 엔터테인먼트는 "일본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정말 감사드린다. 하이포가 성공적으로 활동을 진행하고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국내, 해외를 넘나들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포는 최근 일본에서 신곡 'D.O.A(Dead or Ali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펼쳤다. 일본을 비롯해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해외 프로모션도 앞두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