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알리안츠생명, '찬찬찬 스토리'로 고객 감동 이끈다

알리안츠생명 '찬찬찬 스토리'



알리안츠생명은 7일 고객 일상에 힘이 될 이야기와 정보를 제공하는 '찬찬찬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알리안츠생명의 '찬찬찬 스토리'는 '알찬, 힘찬, 기똥찬 스토리'의 줄임말이다. 알리안츠생명은 이를 통해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보험회사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이야깃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알리안츠생명은 또 소셜미디어 채널의 새단장을 기념해 7일부터 20일까지 알리안츠생명의 모든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찬찬찬 스토리 캐릭터 이름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알리안츠생명 블로그와 이웃을 맺거나 페이스북 페이지 등 다른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포함된 힌트를 참고, '찬찬찬' 스토리 캐릭터의 이름을 댓글로 달면 된다. 알리안츠 생명은 이벤트 정답자에게 추첨을 통해 총 1000며에게 편의점 도시락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요스 라우어리어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이번 소셜미디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불황기, 지친 소비자들의 삶에 활력을 주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디지털을 기반으로 보다 많은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며 "앞으로 자사 소셜미디어 채널을 일방적인 메시지 전달 창구가 아닌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삶의 가치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공간으로 꾸며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