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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플래닛 "전담 CS매니저에게 다이렉트 연결하세요"

라이프플래닛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7일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CS(Customer Service) 매니저 일대일 고객전담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이프플래닛의 '고객전담제'는 라이프플래닛 고객에게 우수 CS 매니저를 일대일로 매칭, 효율적인 맞춤형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도이다. 기존에는 랜덤으로 고객에게 CS 매니저가 배정되었지만 앞으로 고객전담제를 통해 고객이 문의할 경우 바로 전담 CS 매니저에게 연결, 각종 상담은 물론 상품, 보험가입, 계약 유지, 보험금 신청 및 지급 등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라이프플래닛은 또 '고객전담제'를 통해 고객 개인정보를 전담함으로써 고객정보 보안성을 한층 높였다. 아울러 라이프플래닛은 카카오톡의 '옐로우아이디(Yellow ID)' 서비스를 도입,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라이프플래닛은 '카카오톡 옐로우 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학상 라이프플래닛 대표는 "대면채널 보험에 담당 설계사가 있듯이 인터넷 보험도 전담 CS매니저를 배정해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필요시 언제든지 어디서든지 쉽고 빠른 상담과 요청사항 처리가 가능해졌다"며 "앞으로도 CS 역량을 더욱 강화해 인터넷 보험업계의 서비스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프플래닛은 지난달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보험사의 특성을 살려 고객 상황별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온라인 보험설계 서비스 '나의 리얼 플래너'를 론칭,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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