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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제정책

교보생명, VIP 고객간 네트워킹 실시한다

교보생명



교보생명은 9일 이달부터 5월 말까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신개념 네트워킹 모델 '2016 교보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교보생명의 '노블리에 소사이어티'는 VIP 고객들이 경영노하우를 함께 나누고 인맥을 형성할 수 있도록 보험사가 지원하는 서비스다. 은행, 증권사 등 기존 VIP 프로그램과는 달리 '가업승계' 또는 '가문재산 관리' 등 외에도 '인문학', '인간관계' 등 폭 넓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지난 2012년 문을 연 이해 지금까지 중소기업 CEO, 전문직 종사자 등 300여명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를 모았다.

올해 교보생명의 '노블리에 소사이어티' 역시 각계 각층의 VIP 고객 90여명이 참여하는 가운데 5월 말까지 13주간 운영된다. 송길영 다음소프트 부사장, 공병호 박사,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 등 강연자로 나선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VIP 고객간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기수간 인맥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고객과 회사가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차별화된 네트워킹 모델로 키워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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