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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석유화학/에너지

효성, '크레오라' 알리러 아시아 발품

효성이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중국, 대만, 홍콩 3개국을 방문해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했다. 워크숍에서 패션 칼럼니스트 루이자 스미스가 2018년 유행 트렌드를 효성 고객사들에게 제안하고 있다.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효성은 지난 7일부터 18일까지 중국, 홍콩, 대만 3개국 고객사를 방문해 상담하는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효성은 2010년부터 고객사의 특성에 맞는 트렌드 정보를 제공하고 신규 원단 개발을 제안하기 위해 매년 크레오라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효성이 찾아간 고객사는 중국의 베스트 퍼시픽, 더룬, 대만의 뉴와이드, 조이텍스타일 등 원단·봉제업체 16개와 중국 리닝, 케이복싱, 홍콩의 베니티페어, 프룻오브더룸 등 브랜드 6개로 총 22개사다.

워크숍에서는 세계적인 패션 칼럼니스트 루이자 스미스가 2018년 봄·여름에 유행할 수영복과 속옷, 운동복 등의 트렌드를 효성 고객사들에게 제안했다.

조현준 효성 섬유PG장(사장)은 "고객사가 크레오라를 활용해 시장에서 성공하는 것이 곧 효성의 글로벌 판매 확대로 이어지는 만큼 고객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 전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효성은 대구국제섬유박람회, 크레오라 워크숍 등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면서 이번 달부터 바뀐 크레오라 브랜드 이미지도 알리고 있다.

이번에 론칭한 글로벌 캠페인은 인체의 다양한 동작을 통해 스판덱스 원사의 신축성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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