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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T페이' 출시 2주 만에 가입자 10만명 돌파

SK텔레콤의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 서비스 'T페이'가 출시 약 2주 만인 27일, 누적 가입고객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SK텔레콤은 오프라인 모바일 결제 서비스 'T페이' 가입고객이 출시 약 2주 만인 27일, 1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5일 출시된 T페이는 T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를 결합한 할인·결제 통합 서비스다. 카드나 현금 없이도 저전력 블루투스(Bluetooth Low Energy) 기술을 활용한 핸즈프리와 T멤버십 또는 전용 앱의 바코드 스캔 등 두 가지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출시 첫 주 하루 평균 6000명을 시작으로 출시 2주 차에는 하루 1만 명 가까운 고객이 T페이에 가입했다"고 말했다.

T페이 가입 고객 수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일 평균 결제 건수는 1만 건을 넘어섰다. 누적 결제도 30만 건을 돌파했다.

T페이 주요 이용 고객은 20~30대가 65%의 비중으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이용 금액 별로는 1만원 이하 결제가 약 49%에 이르렀다.

T페이는 세븐일레븐·미니스탑·롯데리아·TGIF 등 T멤버십 가맹점, 1만1000여 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상반기 내에 CU·뚜레쥬르·VIPS 등을 포함해 전국 2만2000여 개 매장으로 T페이 제휴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멤버십 할인 혜택과 연계하고 편리한 핸즈프리 결제 방식을 도입하는 등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점이 'T페이' 출시 초기 인기 비결"이라며 "향후에도 고객의 다양한 생활 영역에서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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