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포토]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찾은 펜실베니아의 소리 '오드 ODE'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은 관람객들이 라이프스타일 문화 브랜드 '오드(ODE)'의 전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메트로신문 손진영기자] 라이프스타일 문화 브랜드 ‘오드(ODE)’는 오는 4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오디오 브랜드 ‘오스왈드밀 오디오(오마OMA)’의 여러 제품을 국내에 처음 선보였다.

오마(OMA)의 Ironic 스피커 / 손진영기자 son@



오드는 이번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사운드 채플’ 형태의 독특한 공간 콘셉트의 전시 공간을 통해 오마 오디오 제품들을 전시한다. 오마 CEO 조나단 바이스는 4월 2일 오전 이 행사장에서 강연과 세미나를 진행한다.

오마(OMA)의 AC1과 Mini 스피커 / 손진영기자 son@



한편 오마를 국내에 처음 선보인 오드는 오마를 비롯해 스타인웨이 링돌프(Seinway Lyndorf), 카르마(Kharma), 버메스터(Burmester), 울트라손(Ultrasone) 등 여러 명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다.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은 관람객들이 라이프스타일 문화 브랜드 '오드(ODE)'의 전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은 관람객들이 라이프스타일 문화 브랜드 '오드(ODE)'의 전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찾은 관람객들이 라이프스타일 문화 브랜드 '오드(ODE)'의 전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