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NH농협생명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여요"…고객패널 모집

NH농협생명이 4일 회사와 함께할 고객패널 모집에 나섰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오는 15일까지 고객의 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패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강조하는 '현장경영' 일환이다.

모집대상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35세에서 45세 사무직 또는 주부이며 최종적으로 10명을 선발한다. NH농협생명 보험가입고객과 고객패널 유경험자, SNS 활동자 등은 우대한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다음달부터 오는 9월까지 5개월간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 등 월별 과제를 수행하고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을 모니터링한다. 또 NH농협생명의 보험상품 영업에 있어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각 고객패널에게는 월 활동비 20만원이 지원되며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 제시 패널 등에게는 별도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김용복 대표이사는 "고객패널을 통해 NH농협생며에 대해 냉정하게 평가받고, 부족한 점을 보완해나가면서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생명보험사가 되겠다"고 전했다.

NH농협생명의 고객패널 지원자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