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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날 투자 스타트업, 액티비티 '와그앱' 런칭

세계 20여개 도시의 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는 와그앱 이미지. /다날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방콕에 가면 뭐하지?"

해외 여행지에서 놀 거리 고민을 덜어줄 애플리케이션(앱)이 생겼다.

글로벌 모바일 결제전문기업 다날은 자사가 투자한 스타트업 레이브트립이 액티비티 '와그앱'을 공식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레이브트립이 선보이는 와그앱은 액티비티 콘텐츠를 제공하고 원스톱 예약까지 가능한 액티비티 중개 플랫폼이다. 지난해 9월 베타서비스 론칭 이후 누적 방문자수가 87만명을 돌파하는 등 월평균 220% 이상의 유입율을 기록하며 성장하고 있다.

와그앱은 세계 20여개 도시, 1000여개의 숨겨진 액티비티 상품을 개발해 제공한다. 액티비티 상품 외에도 평범한 여행에서 체험하기 힘든 일본 편의점 털기, 이태원 수제 맥주파티, 세계 첫키스 명소, 카우치 서핑 등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여행의 묘미를 더한다.

와그앱은 여행객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나라별 숨겨진 액티비티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다날은 레이브트립 투자로 미래성장동력을 확보하는 한편, 와그앱이 중국 관광객들의 국내 여행 콘텐츠는 물론 글로벌 투어 서비스까지 사업을 확대·성장할 수 있도록 중국 결제업체와 제휴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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