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이 중급 프리미엄 DSLR 카메라 'EOS 80D' 출시를 기념해 '포토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포토 버킷리스트를 엮은 캠페인 영상 중 '불의 여우' 콘셉트 이미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중급 프리미엄 DSLR 카메라 'EOS 80D' 출시 기념 캠페인 '포토 버킷리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토 버킷리스트 캠페인은 누구나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소중한 순간을 꿈꾼다는 공감대를 바탕으로 현장의 감성과 설렘까지 사진에 담아내는 캐논 DSLR 카메라의 가치를 담은 캠페인이다.
EOS 80D는 스틸 이미지와 동영상 촬영 어느 방법으로든 자신만의 포토 버킷리스트를 꿈꾸는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캐논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서 캐논 카메라 사용자들의 포토 버킷리스트들을 엮은 캠페인 영상인 '당신은 꼭 찍고 싶은 사진이 있나요'를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은 핀란드의 오로라를 담은 '불의 여우'를 비롯해 '고래의 꿈' '밤의 축제' '거울도 안 보는 여자' '화려하지 않은 고백' 등 총 다섯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캐논은 EOS 80D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회와 혜택도 제공한다. 우선 EOS 80D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OS 80D와 떠나는 로타 섬 사진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EOS 80D를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 캐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로타로 사진 여행을 가고 싶은 이유와 본인 소셜네트워크 주소를 적으면 응모 가능하다. 캐논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오는 6월 22일부터 6월 26일까지 4박 5일간 북마리아나 제도 로타 섬으로 떠나는 사진 여행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포토 버킷리스트를 이룰 수 있도록 EOS 80D와 100만 원 상당의 지원금 '버킷 펀드'를 제공하는 '포토 버킷리스트 EOS 80D로 이루세요' 이벤트도 마련했다. 내달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포토 버킷리스트를 입력하면 응모된다.
캐논 EOS 80D의 촬영 팁을 소개하는 'EOS 80D 포토 레시피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EOS 80D의 주요 기능을 활용하는 팁을 담은 포토 레시피카드를 다운로드하면 응모된다.
캐논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논의 쌍안경 8×25 IS(2명)과 아이스커피 쿠폰(50명)을 선물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