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넷마블, 게임 모델로 아이오아이(I.O.I) 발탁

넷마블이 11인조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자사 모바일 게임 3종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넷마블게임즈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넷마블과 '프로듀스 101'의 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만났다.

넷마블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3종 광고모델로 프로듀스 101로 데뷔한 걸그룹 아이오아이를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오아이는 '백발백중', '스톤에이지' 넷마블 모바일 게임에서 각양각색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백발백중은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인기 슈팅게임이며 스톤에이지는 세계 2억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의 지식재산권(IP)을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올해 2분기 출시를 앞두고 있다.

넷마블은 "한 걸그룹이 다수 게임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사례는 이례적"이라며 "나머지 1종의 게임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광고모델 발탁 이유에 대해서는 "신선함과 높은 화제성이 게임 브랜드에 새로운 이미지를 부여하는 데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넷마블은 온·오프라인 광고뿐 아니라 게임 캐릭터, OST 등 다양한 활동을 아이오아이와 함께 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는 국민의 투표로 멤버를 결정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11인조 걸그룹으로 오는 5월 4일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