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월 1회 누구나 2배 할인 '더블할인 멤버십 출시'

KT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월 1회, 2배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더블할인 멤버십'을 출시했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KT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기존보다 할인율을 2배로 적용하는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를 연말까지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월 1회 제공되는 더블할인 멤버십은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더블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상 제휴사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CGV, 미스터피자, 뚜레쥬르, 롯데월드이며 제휴사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단 롯데월드는 오는 22일부터 7월 31일까지만 혜택을 제공한다.

더블할인 멤버십 서비스 이용후 KT 멤버십 앱·웹 배너, 올레닷컴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용후기 이벤트도 오는 5월까지 진행한다.

연말까지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무료로 CGV 영화티켓과 콤보를 제공하는 '불금 더블 올나잇' 이벤트도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진행한다.

KT 마케팅부문 고객분석실 통합CRM담당 이원호 상무는 "'더블할인 멤버십'은 선택형 멤버십에 대한 고객의 니즈와 트랜드를 반영한 KT멤버십만의 차별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최강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