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추천 금융상품 가입시 추첨을 통해 다음달 개봉 예정인 영화 예매 티켓 및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무비 이벤트'를 5월 4일까지 시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중 KEB하나은행의 추천 상품인 '하나 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및 '행복 Together 적금'을 인터넷 혹은 스마트폰뱅킹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가입시 ▲5월 4일 개봉 예정인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 의 예매 티켓 1인 2매를 총 700명의 손님들께 증정하며 ▲금융권 최초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를 1등 한 분께 20만 포인트, 2등 열 분께 2만 포인트를 드리는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추천상품 중 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손님 대상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다양한 이체 거래 및 '하나멤버스' 회원가입, ISA 상품 가입 등을 통해 최고 연 1.1%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금리는 21일 현재 기준 우대금리 적용시 최대 연 3.0%까지 가능하다. 우대금리 적용 항목은 총 4가지로 △평생 주거래 통장인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 보유시 연 0.1%, △급여 또는 연금 이체시 연0.2%, △카드대금, 아파트관리비 등 이체시 연 0.2% △'하나멤버스' 어플리케이션 가입 및 로그인 등 충족시 연 0.3%, △ISA 가입시 0.3% 등 중에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 하나의 추천상품인 은 KEB하나은행의 인터넷 뱅킹 및 스마트폰뱅킹 등 온라인 채널에서 주거래은행 약속 메시지만 작성해도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적립식 상품이다. 금리는 21일 현재 3년제 정액적립식 기준으로 최저 연 2.3% 에서 주거래 약속 메시지 작성 및 급여 또는 연금 이체시 등 조건 충족시 최고 연 0.4%의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대 연 2.7%까지 가능하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문화 컨텐츠와 금융상품을 연계하여 손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KEB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손님들의 재테크는 문화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