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국제전화 4년 연속 1위 기념 이벤트

KT가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국제전화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 이를 기념하기 위해 JTN '케이윌&휘성' 콘서트에 우수고객 400명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KT는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선정하는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K-BPI)' 국제전화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념으로 JTN '케이윌&휘성' 콘서트에 우수고객 400명을 초청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들이 국내 브랜드에 대해 갖고 있는 인지도와 충성도를 1대1 대면 조사를 통해 산출해 국내에서 200여개 산업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JTN '케이윌&휘성'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150여분간 진행된다.

힌편 KT는 '국제전화 001 서비스 평가단' 100명을 001블로그를 통해 오는 27일까지 모집하고 운영한다.

국제전화 001 서비스 평가단에 선정되면 5월 한달 동안 해외에 3회 이상 국제전화 001로 통화한 후 서비스 평가서를 제출하면 된다.

평가단 전원에게는 국제전화요금 1만원 및 1만원 기프티쇼를 제공하며 사용후기를 성실하게 작성한 평가단 중 6명을 추가로 선정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