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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생명, 'DGB안심케어' 서비스 실시

'DGB안심케어'는 FC(Financial Consultant)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다시 설명하고, 보장 받을 수 있는 사고나 질병은 없었는지 확인하여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이 외에도 DGB생명은 고객 정보 갱신, 은퇴 대비 노후설계 및 재무컨설팅 등을 제공한다./DGB생명



DGB생명은 25일부터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DGB안심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같은날 밝혔다.

'DGB안심케어'는 FC(Financial Consultant)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용을 다시 설명하고, 보장 받을 수 있는 사고나 질병은 없었는지 확인하여 보험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다. 이 외에도 DGB생명은 고객 정보 갱신, 은퇴 대비 노후설계 및 재무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2년 이상 계약을 유지 중인 우수 고객을 대상을 실시된다. 대상 고객에게는 매월 초 휴대폰 문자로 방문 시기가 안내된다. 고객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컨설턴트가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정의 감사 선물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DGB생명 고객은 적어도 일년에 한 번 이상은 FC의 방문을 받고 보유계약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받게 될 전망이다.

한편 DGB생명은 지난 18일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직접 대면한 상태에서 가입설계부터 청약까지 원스톱(One-Stop) 업무처리가 가능토록 인터넷 기반의 'FC/GA스마트 시스템'을 신규 오픈했다. 이와 함께 지난달 말까지 진행된 'DGB생명 출범 1주년 맞이 퀴즈 이벤트'에는 총 1만6925명의 고객이 참여, 이중 508명의 고객이 당첨됐다. 골드바 10돈 및 모바일 상품권 등 당첨 여부는 25일부터 DGB생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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