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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손보, 'KB희망 서포터즈' 초청 양종희 사장과 간담회 실시

KB손해보험은 3일 오전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KB손보의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 양종희 KB손보 대표이사 사장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했다./KB손보



KB손해보험은 3일 오전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대회의실에서 KB손보의 공식 고객 패널단인 'KB희망 서포터즈' 7기를 초청, 양종희 KB손보 대표이사 사장과 함께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 앞서 희망서포터즈 7기는 그간 모니터링 결과를 공유, 패널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느꼈던 온라인 서비스의 문제점과 개선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발표회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서 양종희 사장은 희망서포터즈 7기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고객 패널의 제안 내용을 들으며 우리의 입장에서 실행해 왔던 것들이 최선이 아님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시선에서 회사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마련, 부족한 부분들을 개선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희망 서포터즈는 지난 2012년 3월 처음 출범했다. 콜센터, 홈페이지, 장기보험금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있다. 6기까지 활동에서 회사 전반에 걸쳐 개선된 업무 아이디어만 약 120건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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